회원가입 로그인


사용후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이버 페이 구매자(ip:)

작성일 2020-08-10

조회 214

내용
신발은 당연히 상품내역이랑 같지만 한가지 문제는 상품발송 및 송장번호를 받고 4일까지 배송조회가 안되길래 직접 CJ택배에 전화해보니 상품조회가 되지않닌다고하여 판매업체에 문의를 하였습니다. 판매업체측에선 CJ로 발송한것이 아니라 제품이 남은게 없어 제조사에서 직접 다른 택배사로 발송하였다고 하는데 이걸 굳이 구매자가 직접 전화를 해서 알게되어야 하는 일일까요? 일처리가 굉장히 미흡해보이네요. 제품의 재고가 당장없다면 구매자에게 메세지로 재고가없어 제조사에서 따로 보낸다. 이런 안내가 그렇게 어려운가요? 판매가 이루어졌다고 고객은 뒷전같은 느낌이 들어서 재구매의사는 절대 없습니다. 같은 제품을 구매하게되면 절대 다른곳에서 구매할겁니다.

(2020-08-09 01:21: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맨위로